본문 바로가기
해킹메일 및 사기꾼 이야기

까보중 이야기 - 2편 (중국산 프로그램 USB 메모리 및 외장하드 뻥튀기 기법 공개)

by 우진아빠의 네트워크 실무 2023. 6. 21.
728x90
반응형
SMALL

까보중 이야기 - 2편 (중국산 프로그램 USB 메모리 및 외장하드 뻥튀기 기법 공개) 

필자가 일전에 까보중 이야기를 하면서 중국산 외장하드는 절대로 구매하지 말라고 한적이 있다.

사기다. 절대로 구매해서는 안된다. 피해자가 나오지를 않기를 하는 마음에서 오늘은 어떻게 용량을 뻥튀기 했는지를 그 비법을 공개하려고 한다. 필자가 뻥튀기하는 방법은 공개하지만 프로그램은 공개하지 않는점은 이해를 바란다.

우선 USB 메모리를 1개 준비하자. (고장나도 상관없는 저용량을 준비하면 좋다.)

필자는 분명히 샌디스크 8GB짜리 USB를 준비를 하였다.

일단 필자의 PC에 연결을 해보자.

이렇게 USB 드라이브로 잡히며 H드라이브로 잡힌다.
8기가의 용량이 확실하다.

이제 이 불쌍한 USB를 2테라로 뻥튀기 해보자.  이런 걸로 사기치는 중국제품들을 조심하자는 의도이다. 전세계적으로 이런짓을 하는 국가는 중국 밖에 없다.

프로그램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보자.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 y를 눌러서 진행한다.
숫자를 잘 봐야한다.

필자의 경우에는 SanDisk의 Index Number가 2번이므로 반드시 2번을 선택해야 한다. 엉뚱한 드라이브를 선택시 필자의 자료가 다 날아가기 때문에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사용자마다 드라이브 문자열이 다를 수도 있다.

아무키나 눌러서 해당 창을 닫으면 된다.
이상한 볼륨이 하나 생겼다.
안에 내용을 보면 이상한 파일과 폴더가 잔뜩 생성되어 있다.
이렇게 2테라로 조작이 완료되어있다

이렇게 8기가 USB가 2테라 USB로 조작이 되어있다. 안에 들어있는 내용은 몽땅 다 지우면 완전범죄가 된다.

단, 어디에서 error가 나는지 필자가 알려드리겠다. 해당 USB에 이 USB의 원래 용량 (필자의 경우는 8기가)을 넘어가게 되면 error가 난다.

원래 8기가의 용량을 절대로 넘어갈 수가 없다.

필자의 경우 8기가의 USB를 이용했기에 8기가를 초과해서는 복사가 안된다는 것이다. 그러니까, 이런것을 가지고 사기치는 중국인들은 정말 나쁘다는 것이다.

나쁜 놈들.....소비자 입장에서는 금액도 얼마안하니까 그냥 소액이니까 넘어가는게 부지기수다.

그러다가, 계속 복사시도를 하게되면 결국 USB 고장으로 이어지고 여러분들의 소중한 Data가 소멸하는 결과를 낳게 되는 것이다. 

요즘 필자가 까보중 이야기를 많이 하게 되는데 이건 명백한 사기다. 중국제품은 욕얻어 먹어도 싸다. 그래서, 필자는 절대로 중국산은 안 쓴다. 특히 전산관련은 더욱더 위험하다고 생각한다.

https://www.youtube.com/watch?v=gDXf69ppTOM

이렇게 용량을 조작하는 것은 명백한 불법이고 소비자를 기망하는 행위다.

오늘의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