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의 POP song

추억의 POP song 06편 (CC catch - backseat of your cadillac)

by 우진아빠의 네트워크 실무 2024. 4. 8.
728x90
반응형
SMALL

추억의 POP song 06편 (CC catch - backseat of your cadillac)

요즘 필자는 요즘 나오는 노래는 솔직히 말해서 하나도 모르겠다. 그래서, 옛날 노래에 더욱더 정감이 가는지 모르겠는데 훌쩍 지나가버린 시간이 모든 것을 이야기 해주는 것같다. ㅠㅠ 

오늘 필자가 소개할 추억의 POP song은 유로댄스의 여왕으로 불리는 CC catch의 backseat of your cadillac이라는 곡이다. 아마 한번쯤은 들어보셨을 하다.

이미지출처: 구글

나는 얼마나 바보 같은 마음인가?
What a heart of fool I am

내 꿈은 사라져 가
My dreams fade away

Oh

나는 당신이 내 친구라는 것을 압니다
I know you are my friend

매일 더 강해지는 것을 느껴보세요.
Feel it stronger every day.

당신은 - 감상적인 아가씨 - 당신은 - 내 아기가되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 sentimental lady - do you want to - be my baby?

내 마음을 몇 번이고 아프게 하고 싶나요?
Do you want to break my heart over and over again?
캐딜락 뒷좌석에서
In the backseat of your Cadillac

아 자기야
Oh baby


Ooh

당신은 나를 화나게 만들었어요
You made me mad

정말 화가 났어요.
So mad.

내 캐딜락 뒷좌석에서
In the backseat of my Cadillac
나는 내 감정을 되찾고 싶다.
I want to have my feelings back.


Oh

헌신적으로 키스해 주세요
Kiss me with devotion

내가 원하는 건 당신입니다
All I want is you

Oh

키스하고 안고 만지고
Kiss you and hold you and touch you

아기.
Baby.
당신의 사랑을 되찾으려면 내 마음이 무엇이 필요합니까?
What does it take my heart to win back your love?

난 절대 찢어지지 않을 거야
I'll never tear apart

내 아기
My baby

나는 결코 충분하지 않을 것입니다.
I'll never get enough.

당신은 - 감상적인 아가씨 - 당신은 - 내 아기가되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 sentimental lady - do you want to - be my baby?

내 마음을 몇 번이고 시험해보고 싶나요?
Do you want to try my heart over and over again?
내 캐딜락 뒷좌석에서
In the backseat of my Cadillac

...
...
날 시험해봐
Try me

나의 사랑
My love

나와 함께 날아요
Fly with me

난 사랑에 빠졌어요 - 당신의 마음을 주세요
I'm lost in love - give me your

감정 -.
Emotions -.

날 시험해봐
Try me

나의 사랑
My love

나의 사랑과 나의 마음과 나의 영혼.
My love and my heart and my soul.
내 캐딜락 뒷좌석에서
In the backseat of my Cadillac

...
...

뒷좌석에서
In the backseat

내 캐딜락 뒷좌석에서
In the backseat of my Cadillac

상세한 내용은 영상을 보면서 옛날의 추억을 떠올려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Mj2siUDOVlM

예전의 추억을 떠올리며 오늘의 포스팅을 마친다.

728x90
반응형
LIST

댓글